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23 14:58

염혜란 화보 공개, "배우의 길 선택한 것 후회 되지 않는다"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영화 <빛과 철>로 제 21회 전주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염혜란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영화 <빛과 철>은 교통사고로 남편들을 잃은 두 여자가 교통사고 당일의 진실과 예상치 못한 증언들로 영화시작과 동시에 사정없이 이야기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영화이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염혜란은 대본을 처음 봤을 때부터 흡입하는 매력이 있은 작품 이였다고 회상하면서, 감독님을 만난 후 완벽하기보다 고민을 마음껏 한 사람이라는 생각에 더 같이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고 얘기하며, 작품과 감독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었다. 또한 오래 연기하는 현실배우가 되고 싶다며, 천재적인 배우들이 갖는 예리함도 있지만, 평범한 사람들이 오래 갈고 닦은 날카로운 칼도 있을 수 있다며, 천재적인 배우는 아니지만, 오래하다 보면 그 천재성에 가까이 가 볼 수도 있지 않을까라며 그녀의 연기 열정을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후회하지 않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배우의 길을 선택한 것이 후회가 되지 않는다며, 모든 사람에게는 선택의 순간이 찾아오고, 너무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마음도 전했다.

배우 염혜란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