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23 13:49

샤이니 태민, 쿨하고 센슈얼한 매력 담은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샤이니 태민과 함께 무려 20페이지에 달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집과 카페, 바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태민의 쿨하고 센슈얼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이번 화보에서 태민이 입은 의상은 모두 프랑스 브랜드 아미Ami의 2021년 S/S 시즌 컬렉션이다. 화보 장인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그는 캐주얼한 룩부터 성숙한 무드까지 연출하며 컨셉을 완벽히 소화했다.

▲ 데이즈드 제공

태민은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덤덤히 꺼내기 시작했다. ‘태민다움’은 무엇일까라는 질문에 “하이브리드요. 트렌드에 저만의 색을 입혀 나가고 싶어요.”라며 자기 것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고, “대중성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지키면서 제 것을 가져가고 싶어요. 어떻게 보면 욕심일 수도 있는데 저다운, 태민스러운 모습을 공감해주는 시기가 올 것이라고 믿어요.”라는 말로 그다움을 정의했다. 또한 곧 샤이니의 컴백을 앞둔 그는 “일단 오래간만에 멤버들과 뭉치니 너무 반갑고 설레요. 각자 하고 싶은 것도 많고요. 음악뿐 아니라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걸 해보자는 의견이에요.”라며 뮤지션으로서도 활발히 활동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 데이즈드 제공

태민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3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이즈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