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23 09:44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2주년 기념 보그 화보 공개 "팬들 함성 그리워"

▲ 보그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3월호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2일 발간된 보그 코리아 화보에 참여했다. 다섯 멤버는 각기 다른 의상과 헤어 스타일, 소품 등으로 무대 위 아티스트와는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 보그 코리아 제공

화보에는 멤버별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개인컷을 비롯해 시너지를 발휘하는 단체컷과 유닛컷도 실렸다.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강렬하면서도 심오한 눈빛과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전체적으로 어두운 배경에 자유분방한 포즈를 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멤버 연준이 뉴욕패션위크에서 모델로 나선 데 이어 패션 매거진 보그 화보까지 참여하며 '4세대 잇 보이(It boy)'라는 평가를 제대로 입증했다. 

▲ 보그 코리아 제공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데뷔 2주년(3월 4일)을 기념하며 다음달 6일 '팬라이브'를 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팬들과 만나는 날이 기대된다. 저희가 무대에 등장하기 전 들리는 팬들의 함성 소리가 그립다. 그때 행복하고 마음가짐도 달라진다"라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외에도 꿈과 목표, 성장통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