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22 09:53

전효성, 역대급 비주얼 화보 공개 '눈빛 여신'

▲ 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전효성이 화보를 공개했다. 

전효성이 지난 21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블루 컬러의 가죽 재킷을 입은 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화보를 통해 전효성은 몸매를 드러내는 파격적인 드레스부터 단아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여친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다.

▲ JHS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전효성은 새하얀 피부를 더 돋보이게 만드는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더욱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전효성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당당한 매력을 펼치는가 하면, 재킷을 뒤집어쓴 채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담아낸 사진들을 공개해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 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한편, 전효성은 MBC FM4U(91.9MHz)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