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19 10:28

권유리, 메이크업 지워도 굴욕 없는 매력적인 화보 진행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권유리(소녀시대 유리)가 화보를 통해서도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바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새로운 권유리의 세계’란 주제로 뷰티 화보를 진행한 것.

화보 속 권유리는 클래식한 레드 립은 물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핑크 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스킨케어만 바른 채 촬영한 리얼 민낯은 스태프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요즘 ‘미니멀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는 그녀는 폼 클렌저로 빠르게 세안한 후 보습력이 좋은 로션 하나만 바른다며 그녀만의 스킨케어 팁을 전하기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그 외에도 뷰티 밸런스 게임을 통해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하며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뷰티에 관심이 정말 많아요. 신제품들이 눈에 띄면 꼭 사서 써볼 정도로 화장품을 좋아하죠. 특히 파우치에 7개 이상 립스틱을 가지고 다닐 정도로 립 제품에 빠져 있어요.” 최근엔 코로나로 운동을 다닐 수 없어 기상 후 30분 정도 유튜브를 통해 요가를 하고 있다고. 기회가 된다면 쇼트 커트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작은 포부도 밝혔다.

권유리의 화보와 인터뷰, 뷰티 제품과 함께한 ASMR 영상은 <하퍼스 바자> 3월호,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바자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