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18 08:45

전지현, 일상 속 스포티함 담은 화보 공개

▲ 네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독보적인 건강한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배우 전지현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8년째 함께 하는 전속모델 전지현이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함이 강조된 스타일을 앞세운 2021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포티하고 엣지있는 감각을 더해 좀 더 기능적으로 진화한 네파의 SS 주력 제품들을 트렌디하게 담고 있다.

▲ 네파 제공

전지현은 매 컷마다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액티브함을 더했고, 촬영에 있어 전반적으로 콘트라스트 기법을 활용해 임팩트를 더 높였다. 전지현은 최근 유행하는 편안하지만 스포티하고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현장에서도 전지현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스텝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 네파 제공

전지현은 화보를 통해 바람막이와 레깅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풀오버에 블랙 레깅스, 블랙 볼캡을 코디해 보기만해도 반할 것 같은 시크한 걸크러시 매력을 더한 착장은 보기만해도 눈이 호강하는 기분. 톤 다운된 은은한 파우더 핑크 컬러의 바람막이 자켓에 블랙 팬츠를 매칭한 스타일링 또한 여성스럽게 표현해 내 눈길을 끈다.

올 봄과 여름 꾸안꾸 룩의 정석을 보여줄 전지현의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파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