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2.17 09:22

수학싸부, 신학기 대비 학부모 설명회 18일 개최... '상품권 증정 등 혜택 마련'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야심 차게 만든 온·오프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센터 오픈 기념으로 신학기 대비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신학기 대비 학부모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8일(목) 오전 11시와 오후 7시, 네이버 밴드와 수학싸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설명회에서는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며 센터 수강 등록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차길영 원장은 “신학기를 앞둔 지금,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학습 공백은 물론 학생 간의 학습 격차가 우려되는 상황이다”라며 “신학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1년의 성적이 좌우되기 때문에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공부 목표와 계획을 설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현재 학원, 공부방, 교습소의 획일화된 교육 서비스로는 더 이상 학생과 학부모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어렵다. 이에 수학싸부에서는 학생과 학부모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비대면(언택트) 온라인 학원과 대면 오프라인 학습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학싸부 오프라인 학습센터는 개인별 맞춤 학습 설계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병행 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수학 학원이다. 자기주도 학습이 어려운 학생들이 센터로 방문하여 수학전문 선생님의 철저한 지도 아래 공부를 하게 된다.

수학싸부 수업 모델은 3가지가 있다. 첫 번째 플립 러닝은 수학싸부 표준 수업 모델로 온라인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주 1회 이상 센터를 방문하여 확인 학습을 진행한다. 두 번째 센터 방문은 주 2~3회 센터를 방문하여 지도교사 관리하에 맞춤 교재와 수학싸부 시스템으로 학습을 하고, 주 1회 개별 맞춤 멘토링 학습을 진행한다. 세 번째 소수 정예는 학년별, 반별 소수 정예로 반을 구성을 하여 소그룹별 멘토링 확인학습을 진행한다.

수학싸부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은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비대면으로 공부할 수 있다.

수학싸부는 수학의 개념부터 내신·수능까지 특화된 전문 수학 강사가 지도하여 내신 수학 성적 향상을 이끄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수학 과목은 특성상 정확한 개념을 이해하고 넘어가야 다음 진도로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다수의 학생들이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내신 대비를 하는 것은 비교적 효율적이지 않다.

따라서 수학싸부에서는 강사와 학생 비율을 1:1 또는 1:5로 제한한 소수 정예 수업 형태로 학생 개인의 특성에 맞는 수업을 진행한다.

한편 ‘신학기 대비 학부모 설명회’ 참가신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