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2.17 10:12

효원상조, TV조선의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장례용품 협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이프케어 토탈서비스 기업 ‘효원상조’는 TV조선(TV CHOSUN)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장례식 용품을 협찬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Phoebe(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해당 업체는 극 중 신유신(이태곤 분)의 아버지인 신기림(노주현 분) 장례식에 재단 꽃장식, 장례·운구·조문객용 용품 등을 협찬했으며, 빈소에서 조문하는 장면, 식당에서 조문하는 장면, 장례식장 앞에서 운구 행렬하는 장면 등에 용품이 사용됐다고 전했다.

해당 씬에는 상주로 신유신(이태곤 분), 사피영(박주미 분), 김동미(김보연 분) 등과 조문객으로 판문호(김응수 분), 부혜령(이가령 분), 이시은(전수경 분), 모서향(이효춘 분) 등이 출연했다.

업체 관계자는 "드라마 주인공들의 극적 긴장감이 증폭하는 계기가 되는 중요한 장면에 당사의 용품을 지원하게 돼 세팅에 많은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객들이 우리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가 생긴다면 적극 협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