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16 15:07

'시지프스' 조승우-박신혜, ‘찐’ 케미스트리 화보 공개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의 두 주인공 조승우와 박신혜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3월호 화보를 진행했다.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이 예고된 작품인 만큼 화보 촬영은 두 사람의 감정선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인터뷰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됐다. 천재공학자 한태술 역의 조승우는 “작품이 갖고 있는 전체적인 에너지가 매력적이었다. 그동안의 한국 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느낌”이라며 작품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박신혜가 연기한 강서해와 한태술의 관계성에 대한 질문에는 “두 사람을 깊은 관계로 만들어 주는 감정의 근간은 연민”이라고 말하며 “둘 사이의 감정이 어느 방향으로 뻗어나가게 될 지는 드라마를 보면 알게 될 것이다”라고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 엘르 제공

박신혜는 “서해는 친절하지 않은 캐릭터다. 생존만을 위해 살아왔고 사회 생활을 배우기 전에 총을 잡았지만 그래서 오히려 솔직하고 순수한 면이 있다. 다른 느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 살이라도 더 어릴 때 몸 쓰는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 실제로도 혼자 밖에서 하는 스포츠를 무척 즐기는 편”이라고 답하며 액션 연기를 향한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상대역인 조승우에 대해서는 “이전 작품을 마치고 거의 쉴 시간이 없었는데도 대사 NG조차 거의 없는 조승우 선배를 보며 어떤 핑계도 댈 수 없었다. 같이 연기하며 엄청난 에너지를 느꼈다.”라고 답했다. 조승우 또한 박신혜에 대해 “액션 장면이 많이 부각 됐지만 그보다 더 놀라운 건 배우가 갖고 있는 감성과 해석력이다. 시공간이 오가는 작품이다 보니 설정과 감정선 배치가 쉽지 않은데 현장에서 가장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 바로 박신혜 배우였다.”이라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엘르 제공

시공간을 오가는 타임슬립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는 2월 17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두 주인공 조승우와 박신혜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엘르 3월호와 엘르 웹사이트(www.elle.co.kr) 그리고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