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1.28 11:38

손수현,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 아웃도어' 전속 모델 발탁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손수현.. 최근 상승세 증명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손수현이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 아웃도어'의 2014년 모델로 발탁됐다.

‘살로몬 아웃도어’ 가 2014년의 새로운 얼굴로 모델 손수현을 발탁했다고 28일 발표했다.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CF모델상을 수상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손수현은 대세스타의 전유물인 아웃도어 모델까지 접수하며 최근의 상승세를 증명했다는 반응이다.

▲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 아웃도어'의 2014년 광고 모델로 발탁된 손수현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제공)

최근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 게’, 왁스의 ‘Coin Laundry’ 등을 비롯한 몇 편의 뮤직비디오와 광고로 대세 스타 반열에 선 손수현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발랄함과 열정적인 모습으로 살로몬 아웃도어 S/S 화보 촬영 현장에 있는 스태프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아웃도어의 특성 상, 거친 이미지의 남성 모델이 주류를 이루는 가운데 등장한 여성모델로 새 봄에 걸맞은 상큼한 이미지를 불어넣었다는 평이다.

살로몬 아웃도어의 최재혁 과장은 “손수현의 순수하면서도 강인한 모습이 살로몬 아웃도어의 활동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손수현과 새롭게 시작하는 2014 S/S 시즌은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다른 살로몬 아웃도어만의 트렌디함을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