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1.02.08 09:24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3월 28일까지 연장 공연 확정

▲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지난 2일 두 달간 멈춰있었던 공연을 재개하며 공연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3월 28일까지 연장 공연을 확정했다.

8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측은 기존 공연 기간이었던 3월 7일에서 3주 늘어난 3월 28일까지 공연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작품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실행으로 60일간 공연 중단되었던 바 있다. 이번 연장 공연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제작사 EMK와 공연장 LG아트센터의 협의로 성사됐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연장 공연에는 그간 공연 재개를 열망했던 배우와 스태프, 그리고 관객의 마음을 헤아린 LG아트센터의 전폭적인 도움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연장 공연은 유례없는 위기를 맞은 공연계에 제작사와 공연장 모두의 상생을 위한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EMK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공연이 재개되기 전 공연장에 출입하는 모든 배우와 스태프, 디자이너 115명에게 선제적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해 전원 음성 판정을 받은 내용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업계의 모범이 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실시하는 체온 측정과 마스크 의무 착용, 비접촉 고객 서비스 등을 통해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공연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LG아트센터에 와있는데 이렇게 철저하게 검사를 진행 했다니 더욱 안심이 된다.”, “전파율 0%인 공연장 안전의 비결!”, ‘요즘 같은 시기에 알맞은 조치다” 등 긍정적인 반응으로 화답했다.

한편, 60일만에 공연을 재개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최대 30%까지 설연휴기간 특별 할인과 일부 회차 유료 예매자 대상으로 미공개 음원이 수록된 CD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로 국내 초연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그간의 노하우를 모두 녹여낸 레전드 시즌으로 뮤지컬 계의 주목을 받았다. 국내 뮤지컬 시장에 유럽 뮤지컬 흥행 포문을 연 선두주자로 꼽히며, 이번 시즌은 한층 화려해진 무대와 아름다운 선율의 넘버, 뮤지컬 분야에서 최고로 꼽히는 황금 캐스팅 라인업으로 매 공연 전석 기립 박수 세례를 이어갔다.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에는 초연부터 전 시즌을 참여했던 엄기준과 총 다섯 번의 시즌 중 네 번의 시즌을 함께 하는 신성록, 그리고 2016년 이후 4년 만에 돌아오는 카이가 합류하였다. 또한, 그의 연인 ‘메르세데스’역에는 초연과 재연에 이어 세 번째 출연을 결심한 옥주현과 2016년에 이어 메르세데스로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르는 린아, 그리고 높은 역량을 자랑하는 뮤지컬 신예 이지혜가 출연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오는 16일 6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3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