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30 11:28

시크한 매력녀 이하니 vs. 베이글 미소녀 박근나, 당신의 선택은?

▲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맥심(MAXIM)이 2021년 2월호(통권 213호)에 미스맥심 박근나와 이하니의 섹시 란제리 화보를 공개했다.

이하니와 박근나는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인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한 맥심 모델이다. 이번 2월호에서 이하니와 박근나는 두 여자가 한 남자를 유혹하는 스토리의 하렘 판타지 화보에 출연하여 각기 다른 매력으로 남심을 저격한다.

▲ 맥심 제공

상큼하고 청순한 매력의 베이글 미소녀 박근나와, 성숙한 분위기에 도발적이고 도회적인 매력을 지닌 이하니는 각각 란제리와 원피스, 섹시한 홈웨어를 입고, 남자라면 한 번쯤 꿈꿔본 완벽한 하렘 판타지를 화보에 담았다. 맥심 측은 “하니, 근나 씨의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최고의 판타지 화보”라고 자평했다.

▲ 맥심 제공

맥심은 ‘양다리’를 주제로 한 이번 2월호에서, ‘하렘물(여러 이성이 한 대상을 좋아하는 스토리)’ 장르의 전형적인 구조를 특유의 코믹 섹시 화법으로 유쾌하게 풀었다. 특히 화보 전체가 1인칭 시점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처럼 진행되어, 독자가 두 모델 중 누굴 고를지 고민하면서 책장을 넘기는 재미가 있다.

미스맥심 이하니와 박근나가 털어놓는 실제 자신의 연애썰과 양다리 경험담, 화보 풀 버전은 맥심 2월호 ‘양다리 편’과 맥심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