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29 08:56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학싸부 학습센터, 80호점 돌파

▲ 스타강사 차길영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학사 일정이 지연되면서 학생들의 학업 공백이 장기화됨에 따라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이 큰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3월 신학기를 앞두고 2월은 매우 중요한 시기다”며 “새로운 학년으로 진급함에 따라 수학 과목의 난이도는 높아지고 학습범위는 늘어나기 때문에 신학기가 시작하기 전 2월까지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수학 성적이 결정된다”고 전했다.

‘수학싸부’는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학원, 공부방, 교습소의 획일화된 교육 서비스로는 더 이상 학생과 학부모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어렵다. 이에 수학싸부에서는 학생과 학부모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비대면(언택트) 학원과 대면 학습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학싸부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은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비대면으로 공부할 수 있다.

수학싸부 오프라인 학습센터는 1:1 맞춤 학습 설계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병행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일대일 수학 학원이다. 자기주도 학습이 어려운 학생들이 센터로 방문하여 수학전문 선생님의 철저한 지도 아래 공부를 하게 된다. 주 1회 또는 주 2~3회 방문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중3 과정을 모두 마치고 고등수학 과정을 배우고 있는 수강생 A 학생(중3)은 “학교 진도를 제대로 따라가지 못했는데 수학싸부는 나의 학습 상태를 점검하여 나에게 맞는 맞춤 수업과 스케줄을 세워줬다”며 “맞춤 스케줄에 따라 학습한 강의 중에서 이해하지 못한 내용은 이해할 때까지 설명해 주고, 확인학습에서는 틀린 문항을 분석하여 놓치고 있는 부분을 정확하게 지도해 보강해 주는 점이 가장 좋았다”고 전했다.

집에서 공부하는 것이 공부 효율이 높다면 수학싸부 비대면 학원을, 집에서 공부하는 것이 어렵다면 수학싸부 오프라인 센터를 선택하면 된다.

현재 80호점을 돌파한 수학싸부 센터는 3월 신학기까지 100호점 이상을 개설하겠다는 목표로 수학싸부 지정센터를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