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1.25 10:59

지진희, "스스로 늙었다고 생각하면 더 힘들어... 꾸준한 관리 필요" [화보]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지진희가 대체불가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진희는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를 앞두고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를 통해 나이를 뛰어넘은 이색적인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지진희는 빔 프로젝트를 사용한 몽환적인 배경들과 한데 어우러졌다. 레드 조명 속 지진희는 강렬하고 다부진 모습으로 흡사 영화 포스터 같은 시네마틱 무드를 완성시켰다. 또 오로라를 형상화 한 배경 속에서는 화이트 상의로 더 부각시켜 나른하고 오묘한 분위기를 뽐냈다.

지진희는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스스로 늙었다고, 힘들다고 생각하면 더 힘들어진다. 젊게 살려고 노력해야지. 제 몸 상태도 꾸준히 관찰하고 관리해야 한다”며 젊음의 비결에 대해 답하기도 했다.

이어 “시청자가 원하는 모습에 맞게 관리하고 노력해야만 한다. 준비된 상태가 되어야 선택 받을 수 있다”라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지진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 사진과 인터뷰 전문은 아레나 옴므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진희는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극비 임무 중 사랑에 빠진 안기부 요원 한정현으로 분해 나라를 쥐고 흔드는 거대한 세력에 맞서 사랑, 가정, 정의를 지키기 위한 치열한 분투를 예고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