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22 12:11

건조한 겨울, 피부 탄력과 수분관리에 도움 주는 리쥬란힐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겨울철이면 춥고 건조한 외부 환경과 난방기 사용 등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다. 

이는 피부를 푸석하게 만들어 탄력을 저하시키는 등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이를 방지하려면 평소 꾸준한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섭취와 함께 다양한 피부보습제를 통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면서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며, 이와 더불어 실내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

▲ 비타민의원 주기윤 대표원장

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피부 건강이 무너졌다면 피부 속 진피층까지의 관리가 필요한데, 이에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리쥬란힐러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리쥬란힐러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가 주성분이며, 피부 속 진피층에 생체 복합물질을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손상된 피부 조직을 개선하고 표피와 진피의 두께 및 탄력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리쥬란힐러는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 일상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수분 상승과 탄력개선 외에도 피지감소, 모공축소, 피부톤 등 복합적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분당 서현역피부과 비타민의원의 주기윤대표원장은 “최근 건조한 겨울 환경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 관리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다”라며, “탄력 개선과 모공 축소 등에 도움이 되는 리쥬란힐러를 시술 받기 전에는 복용 중인 약물을 미리 의사에게 알려야 하고, 과도한 음주는 삼가야 하며, 시술 후에는 자외선 차단과 수분 관리에 더 신경 써주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