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1.24 09:34

배우 송창의, 70여명 팬들과 1박 2일 MT 간다

팬클럽 '창공' 창단 10주년 기념 행사로 송창의가 직접 MT 제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송창의가 70여명의 팬들과 함께 MT를 떠난다.

송창의는 오는 25일 송창의 공식 팬클럽 ‘창공’의 팬 70여명 및 해외 팬들과 함께 경기도 가평으로 1박2일 특별여행을 떠난다고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가 24일 전했다.

이번 MT는 송창의의 팬클럽인 ‘창공’ 창단 10주념 기념 행사 겸 보은의 자리로 송창의는 10년 동안 한결 같은 마음으로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자 MT를 제안했다.

▲ 팬클럽 창단 10주년 기념으로 팬들과 함께 1박 2일 MT를 떠나는 배우 송창의 (WS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창의 팬클럽 10주년 기념 엠티는 25일 가평인근의 한 팬션에서 1박 2일로 진행 될 예정이며, 국내 팬들 뿐 아니라 일본 팬들도 참석 예정이다.

송창의 팬클럽 ‘창공’은 그 동안 송창의가 출연하는 뮤지컬 및 드라마 제작 발표회마다 송창의 이름으로 쌀 화환을 기부해 그 동안 10톤이 넘는 쌀 화환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며 남다른 방식의 스타 사랑을 선보였다.

WS 측은 “배우 본인과 엠티에 참여하는 팬들 모두 날짜가 다가 올수록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요즘 한창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가까운 자리에서 팬들과 만남을 갖게 되는 송창의는 하루하루 설레임 속에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송창의는 현재 SBS 주말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따뜻하고 배려심 넘치는 딸 바보 아빠 정태원역으로 매 회 애끓는 부성애 연기를 선 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