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21.01.18 15:08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라이선스 상품, 백화점 편집샵 '게이즈샵' 입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마트 얼리가젯 연구소 게이즈(GAZE, INC)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라이선스 상품이 백화점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게이즈샵(GAZESHOP)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게이즈샵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전국에 9개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하는 타이니탄 라이선스 상품은 ‘타이니탄 패션 마스크’, ‘타이니탄 마스크 케이스’, ‘타이니탄 마스크 스트랩’ 총 세 가지 제품이다.

그 중 패션 마스크 제품은 게이즈 3D 스타일 마스크를 기반으로 타이니탄의 RM, 진, 슈가, 제이홉, 뷔, 지민, 정국 일곱 캐릭터들의 상징 패턴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내부에 효성사의 아스킨(askin)과 에어로실버(aerosilver)를 적용해 자외선 차단과 흡한속건, 항균, 탈취 및 재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스크 케이스∙스트랩도 제품 자체에 타이니탄 일곱 캐릭터의 상징 패턴과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트랩은 일곱 캐릭터를 아크릴 참 형태로 제작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타이니탄 라이선스 상품들은 런칭과 함께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이번에 게이즈샵의 전국 9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백화점 매장 특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사는 타이니탄 제품들이 프리미엄 라이선스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샵인 게이즈샵의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위치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