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15 09:03

장기렌트카·신차리스 ‘AK렌트카’, 국산 및 수입차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 자동차리스(개인사업자리스 및 법인리스)와 장기렌트카 이용이 확대되고 있다. 1인, 2인 가구 수의 증가와 짧아진 제품사용의 주기, 신제품 증가, 실용성 중시문화 더불어 경기침체에 따른 구매력 감소 등 다양한 이유의 영향 때문이다.

 

신차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는 고객이 원하는 국산차 혹은 수입차종을 색상, 옵션, 보험조건 등을 모두 고객 맞춤으로 선택하는 서비스다. 신차를 최소 2년부터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금융 서비스 상품이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전문 AK렌트카는 국산 자동차 및 수입자동차에 대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AK렌터카는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온라인 가격 비교사이트를 운영하여 실시간 비교견적을 통해 예산에 맞는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 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월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국산차, 수입차를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1월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싼타페, 투싼, 쏘렌토, 카니발 등이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