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15 09:19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KB국민은행 라이브 하이 스쿨서 취약계층 대상으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여

▲ 스타강사 차길영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이 KB국민은행에서 후원하는 라이브 하이스쿨에 참여해 예비 고1 학생들을 위한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학 온라인 학원 수학싸부 대표이자 스타강사인 차길영은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해 기초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양질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다양한 학년을 대상으로 강의를 제공하여 교육의 기회가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길영 강사는 서울대, 카이스트, 포스텍, 연세대, 고려대 합격생 2,000명 이상을 배출한 스타강사로 SBS ‘영재발굴단’, MBC ‘공부가 머니?’,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학전문가이다.

KB국민은행 라이브 하이스쿨은 예비 고1을 대상으로 균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언택트 온라인 학습 지원 프로그램으로 EBS 출신 유명 강사가 진행하는 수학·영어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취약 계층 대상인 학생들에게 라이브 클래스, 특강, 대학생 멘토링 등을 제공하여 기초 교육이 필요한 대상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 기존 온라인 교육과는 차별화된 양질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의 결합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최적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교육의 빈부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KB국민은행 라이브 하이스쿨에서 진행하는 수학 강의는 세븐에듀 김진희 강사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마지막으로 차길영 강사는 “라이브 하이스쿨에 참여한 학생들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겨울방학 동안에 효율적인 수학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실시간 강의 중 돌발퀴즈, 성적 향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학습 동기를 이끌어 낼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수학싸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겨울방학 내신 대비반을 모집 중이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비대면으로 공부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