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08 10:55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겨울방학 예비고1·2·3 수학 열공단 모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세븐에듀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이 겨울방학을 맞이한 예비고1·2·3을 위해 ‘수학 열공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은 고등학생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다.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고등학교의 내신 성적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새 학년을 대비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시기이지만 많은 학생은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성조차 잡지 못한다.

수학 열공단을 기획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세븐에듀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학생들을 위한 ‘수학 열공단’을 만들게 됐다”며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 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특히 겨울방학 동안에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한 다음에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 계획과 학습 방법이 필요하다. 이에 수학 열공단에서는 수학 연구원들이 직접 학생에게 맞는 학습 계획을 세워 실천 가능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효과적인 수학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수학 열공단’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유튜브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예비고1·고2·고3을 위한 겨울방학 대특강을 오픈했다. 겨울방학 대특강 강좌 신청 시에 선착순 3,000명에게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지막으로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은 “학기 중에는 내신대비, 수행평가, 입시 준비 등 생각보다 개념 공부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겨울방학을 활용하여 수학 개념을 확실히 학습해야 한다”며 “취약 영역을 보완하고 수학의 기본을 다져 새 학년으로 진학 후 목표하는 결과를 얻기 원한다면 세븐에듀 겨울방학 대특강을 듣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