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1.01.06 15:08

개그우먼 김영희&김혜선 연말기부마켓 따뜻한 선행, 소외계층 청소년에게 생리대 지원

▲ 오가닉 제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와 김혜선이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필수위생용품인 생리대를 후원했다. 연말기부마켓을 통한 판매수익을 통 크게 기부한 것.

지난 3일, 여성용품을 전달받은 은평 기쁨의 집 관계자는 “개그우먼 김영희씨와 김혜선씨가 뜻을 모아 아이들이 편안하게 제품을 쓸 수 있도록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전했다.

김영희와 김혜선은 다양한 재능기부와 물품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지난 4월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으로 대구경북지역 여성 의료진에게 생리대를 비롯, 다양한 물품을 기부한 바 있으며, SNS를 통한 라이브 공동구매를 기획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를 결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힘을 보태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연말에는 유기농 생리대를 판매한 후 판매수익금을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하는 기부마켓을 오픈,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라이브 공동구매를 통해 나눔과 기부를 직접 실천했다. 김영희는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혜선 역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뜻을 모아 동참할 예정이다.”라 밝혔다.    

한편, 지속적인 기부 활동과 사회환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제품의 안전성은 기본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고루 갖춰 여성들의 소신과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다. 지난 4월,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실시하고 배우 김성령과 함께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나눔,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