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04 08:20

'언택트 교육' 수학싸부 차길영, 겨울방학 공부법 3탄 ‘학부모 라이브 톡 콘서트’ 7일(목) 진행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오는 7일(목) 오전 11시, 오후 7시에 ‘학부모 라이브 톡 콘서트’를 네이버 밴드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지난 12월 29일에 학부모 라이브 톡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후 학부모들의 호응에 힘입어 3탄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 IAP에듀 윤산 대표가 참석하여 겨울방학 동안에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곧 시작될 겨울방학은 고등학생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다.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내년 고등학교의 내신 성적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차길영 대표는 “겨울방학 동안에 전략적인 수학 공부법과 계획표를 짜서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좋다.”며 “그런데 학생들은 이 시기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구체적인 학습계획 없이 무의미하게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비대면으로 공부할 수 있다.

현재 100명의 초·중·고 수학 전문 강사가 활동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을 책임지고 있다.

IAP에듀 윤산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방학 공부법 ‘학부모 라이브 톡 콘서트’ 참가신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