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1.01 08:04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및 외제차 리스 할인 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전문 ‘AK렌트카’는 2021년 신년을 맞이해 장기렌트카 및 외제차 리스 할인 행사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AK렌트카는 장기렌트 및 리스 전문비교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서비스 기업으로, 장기렌트카와 리스를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한 실시간 비교, 분석하는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AK렌트카는 다수의 제휴 렌터사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할인율을 책정하며 분기마다 신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AK렌터카 관계자는 "무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해 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도록 했다"라며 "상품은 최저 24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계약 만기 시 차량의 인수나 반납여부를 결정하면 된다"고 말했다.

AK렌트카는 더뉴 그랜저, 팰리세이드, 제네시스 G80 기아자동차 셀토스, 더뉴K7이 있으며, 이외에도 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등 차량들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렌터카 또는 리스카의 경우 방문하는 곳에 따라 가격대가 달라지게 되니 유의하여야 한다”며 “당사를 예로 들었을 때 롯데렌터카(신차장), SK렌트카, 레드캡 등을 비롯해 현대, 롯데, 하나 캐피탈 등의 대형 캐피털사와 AJ, SK 홈쇼핑 등 약 20여개의 협력사의 견적을 토대로 가격비교를 진행해 합리적으로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