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2.31 10:43

하카코리아, 액상형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C-TYPE’ 출시 기념 행사 10일까지 연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자사 CSV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C-TYPE’ 출시와 함께 진행했던 기념 행사를 오는 1월 10일까지 연장 진행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국내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히팅 시스템을 적용한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인 하카시그니처는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CSV 전자담배 단일 제품 중 블랙라벨군 9종, 화이트라벨군 8종으로 최다 팟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하카시그니처 블랙과 핑크와 함께 한정판 색상 다크브라운, 다크그린, 옐로우, 레드, 퍼플, 블루 등 6종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출시 기념 행사는 ‘하카시그니처’ POD 3팩 구매 시, 권장 소비자가 78,000원인 하카시그니처 배터리를 2,000원에 구매 가능한 것으로, 할인 행사는 2021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쿠폰 발급도 10일까지 가능하며, 쿠폰은 하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1인 2매까지 가능한 쿠폰을 발급받고, 하카 판매점에서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단, 각 매장 재고 보유 현황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시그니처의 C-Type 출시를 기념해 진행했던 이벤트가 호평을 받아 추가적으로 1월 10일까지 연장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