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공연
  • 입력 2011.07.03 09:22

MBC ‘미스 리플리’ 박유천, 머리카락 싹둑 ! 숏컷 변신!

이미지 변신을 위해 제작진과 의논 끝에 헤어컷!

 
‘미스 리플리’ 박유천이 머리카락을 싹둑 자른 채 카리스마 넘치는 ‘숏컷’으로 변신했다.

박유천은 MBC 월화극 ‘미스 리플리’(극본 김선영, 연출 최이섭/제작 커튼콜미디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세계적인 리조트 그룹의 후계자 송유현 역을 맡아 다정다감한 목소리와 해맑은 미소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분출해내며 여심(女心)을 뒤 흔들어놓고 있는 상황. 특히 박유천은 그동안 일명 ‘댄디컷’ 헤어스타일로 따뜻하고 친절한 송유현 이미지를 100% 빙의된 듯 표현해냈다.

4일 방송될 11회 분에서 박유천은 짧은 숏컷으로 변신한 채 등장, 지금까지 선보였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는 다른 진한 ‘남성미’를 물씬 풍겨낼 예정. 숏컷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박유천은 눈빛에서 마저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해내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거친 남성미를 한껏 드러냈다.

 
박유천이 헤어스타일 변신을 감행한 이유는 새로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제작진과 상의 끝에 진행된 일이다. 이후 박유천과 스타일리스트가 머리를 맞대고 장고를 거듭한 끝에 남성미 물씬 풍기는 숏컷 헤어스타일로 결정한 것. 숏컷으로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고난 후 박유천 스스로도 만족감을 표했다는 귀띔이다.

지난 27일 정릉에서 있었던 촬영에서 박유천이 짧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등장하자 촬영장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지금까지 천사처럼 다정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만 보여줬던 박유천에게서 “송유현이 아니라 믹키유천이 돌아온 듯하다”는 촬영스태프의 찬사가 쏟아져 나왔던 것. “잘 어울린다”부터 “색다르다”까지 다양한 촬영스태프들의 이야기에 촬영장이 한때 소란스러웠다는 촬영관계자의 귀띔이다.

무엇보다 박유천이 갑작스럽게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면서 극중 내용에 또 다른 반전 스토리가 펼쳐지는 것이 아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극중 송유현은 장미리(이다해)와의 사랑을 당당하게 공개하고 나선 후 장미리와의 무한질주 사랑을 펼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박유천은 헤어스타일 하나를 바꿨을 뿐인데도 너무나 달라져 보이는 전체적인 이미지에 모두 놀랐다”며 “짧은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인해 송유현의 달라진 이미지만큼 ‘미스 리플리’ 내용적인 면에서도 큰 변화가 있게 된다. 11, 12회를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미스 리플리’ 10회 분은 시청률 17%(AGB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 월화 안방극장 시청률 1위 왕좌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극 중 장명훈(김승우)이 일본 후쿠오카까지 찾아가 장미리의 과거와 거짓말들을 밝혀내기 시작하고, 송유현의 양어머니인 이화(최명길) 또한 장미리에 대한 뒷조사를 하게 되는 등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거짓말의 ‘수렁’에 빠져 진실된 사랑까지 이용하는 장미리의 거침없는 날갯짓이 과연 언제쯤 추락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미스 리플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