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0.12.22 09:23

[공식입장] 윤형빈 측, A씨 협박 등으로 고소.. A씨와의 카톡 내용 공개

▲ 윤형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윤형빈 측이 협박 등의 이유로 고소한 A씨와의 메신저 내용을 공개했다.

윤형빈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승전의 최영기 변호사는 A씨가 윤형빈과 동료 개그맨에서 연락을 해 일방적인 내용을 담은 폭로를 하겠다며 입에 담기조차 힘든 험한 내용으로 협박을 해왔지만 아직 어린 A씨를 이해해 법적 조치 없이 넘어가려고 했으나 지나친 행동을 묵과할 수 없어 고소를 했다 밝혔다.

 

아래는 윤형빈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윤형빈씨에 대한 A씨의 협박 등에 대한 법적 조치 입장

1. 안녕하세요. 윤형빈씨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법무법인 승전의 최영기 변호사입니다. 

2. 과거 윤형빈 소극장에서 일했던 연습생(이하 ‘A씨’라고 하겠습니다)의 주장에 대해 여러분들이 관심이 많을 줄로 압니다. 

3. A씨는 그간 윤형빈씨와 동료 개그맨에게 연락을 해 일방적인 내용을 담은 폭로를 하겠다고 주장해왔습니다. 

4. 또한 A씨는 차마 입에 담기조차 힘든 험한 내용으로 협박하기도 했습니다. 대중의 이해를 돕기 위해 A씨가 보낸 메시지 일부를 공개합니다(첨부문서 참조). 

 

5. 윤형빈씨와 동료 개그맨은 아직 어린 A씨를 이해하여 법적 조치 없이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도가 지나친 A씨의 행동에 도저히 묵과할 수 없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6. 이에 윤형빈씨와 동료 개그맨은 각 A씨를 상대로 공갈, 정보통신망법위반(명예훼손), 협박 등의 혐의로 형사 고소를 마친 상태입니다. 

7. 연예인의 폭로전을 보는 것이 대중들에게 적지 않은 스트레스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앞으로는 이러한 공개적 대응보다는 법적 조치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8. 부디 법적 절차의 결과를 지켜봐주시기를 바랍니다. 결과가 나오는 대로 대중 여러분에게 가감 없이 일체의 사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