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12.21 09:58

블랙핑크 지수, 엘르 1월호 커버 화보 추가 공개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5일, 블랙핑크 지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커버로 대대적인 화제를 모았던 패션매거진 <엘르>의 화보를 추가 공개한다. 

2021년 <엘르>의 첫 호 커버를 장식한 지수는 세계 최고의 워치&주얼리 메종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컬렉션(트리니티, 러브, 저스트 앵 끌루, 발롱 블루, 탱크, 팬더. 이하 아이코닉 컬렉션으로 통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세계를 정복한 K-pop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하는 새내기 여배우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 결과, <엘르> 최초로 그룹이 아닌 개인 4종 커버 발행이 결정되기도. 

▲ 엘르 제공

21일 추가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레더 원피스에 클래식한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를 매치하고, 여성스러운 슬립 드레스에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과 러브 브레이슬릿을 매치하여 우아한 매력의 여배우 포스를 뽐냈다. 분위기를 바꾼 컷에서는 컷아웃 니트에 더블 투어 브레이슬릿의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를 매치하거나, 오버사이즈 재킷에 볼드한 저스트 앵 끌루 토크 네크리스, 푸시아 컬러의 스트랩이 눈길을 사로잡는 탱크 루이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를 매치해 MZ 세대를 대변하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또한, 모든 컷에서는 기존의 방식을 탈피한 지수만의 주얼리 스타일링 방식으로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 한 쌍을 모두 한 쪽 귀에 착용하기도 하고, 서로 다른 소재의 러브 브레이슬릿과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 하기도 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새해에 걸맞은 밝은 에너지로 가득한 커버 스타 지수와 까르띠에 아이코닉 컬렉션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수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까르띠에 웹사이트 www.cartier.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엘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