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오정택 기자
  • 피플
  • 입력 2014.01.17 15:43

배우 한다민 "지난해 4월 출산", 9개월된 아들 있다

임신 사실 확인 후 진행하던 프로그램 하차.. 육아 전념, 최근 '나만의 당신'으로 복귀

[스타데일리뉴스=오정택 기자] 배우 한다민이 이미 엄마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7일 한다민의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데일리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한다민에게 9개월된 아들이 있다"고 밝혔다.

▲ 최근 9개월된 아들이 있음을 밝힌 배우 한다민 (SBS 제공)

이어 "2010년 일반인 신랑과 백년가약을 맺은 한다민이 Y-STAR '생방송 연예뉴스' MC 당시 하차 시기를 고민 하던중에 임신 사실이 알려져 하차하게 됐다 그 이후론 육아에 전념해왔다"며 "이번 SBS 새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으로 복귀를 하게 되어 많은 관심 가져 주시는것 같다"고 전했다.
 
한다민은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나만의 당신'(극본 마주희, 연출 김정민)에서 심각한 건 질색이며 화끈하고 열정적인 캐릭터의 '이유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나만의 당신'은 '두 여자의 방' 후속으로 가난한 환경에서 정직하게 살아온 어머니 밑에서 자란 딸 고은정(이민영 분)이 끔찍한 사고에 휘말린 후 역경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아침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편, 한다민의 비밀 결혼 소식은 본지에서 2012년 7월 24일 단독 보도하였다.(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61)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