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0.12.17 19:30

[공식입장] 골든차일드 봉재현, 코로나19 양성 판정.. 관계자 검사부터 소속사 사옥까지 방역 완료

▲ 골든차일드 봉재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골든차일드 봉재현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봉재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봉재현의 코로나19 양성 판정과 관련해 동선이 겹칠 가능성이 있는 스태프들도 검사를 받았고 숙소 및 소속사 사옥 전체 방역을 마쳤다 밝혔다.

아래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골든차일드 봉재현군이 1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봉재현 군은 16일 저녁 선제 검사를 실시해 오늘(17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봉재현 군은 촬영 일정을 제외하고는 다른 외부 활동은 일절 하지 않았습니다. 동선이 겹칠 가능성이 있는 촬영 관련 스태프들도 검사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완료한 상태입니다. 

봉재현 군은 무증상인 상태로,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별도로 자가 격리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봉재현 군의 확진 판정 직후, 숙소 및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옥 전체도 방역을 마쳤습니다. 또한 봉재현 군과 접촉 여부를 불문하고 골든차일드 멤버는 물론, 당사 전 직원 모두 선제적으로 코로나 검사를 진행해 각자 자가격리 중입니다. 

골든차일드 다른 멤버들의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다시 한 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바라며, 당사는 코로나19 관련 지침 및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