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12.10 10:10

배성우, 음주운전 적발 "물의 일으켜 죄송... 변명 여지없어" [전문]

▲ 배성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배성우가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발각됐다.

배성우는 지난달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당시 배성우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이에 배성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10일 "우선 이렇게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린다"라며 "이유를 불문하고 배성우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배성우 측은 "배성우 씨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성우는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 출연 중이다.

 

이하 배성우 측 공식입장 전문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우선 이렇게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배성우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습니다.

배성우씨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하여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