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2.08 13:14

비건 스킨케어 글로오아시스, 손나은 라이브 스테이지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0월 국내 런칭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오아시스가 광고모델 손나은의 라이브 스테이지를 12월 15일 오후 6시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글로오아시스X손나은 라이브 스테이지는 총 2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는 딩고뷰티 유튜브 채널에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브 팬 밋 업, 2부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손나은의 뷰티 클래스로 총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오아시스는 라이브 스테이지를 기념하여 손나은의 하나뿐인 영상편지, 폴라로이드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앤더뷰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글로오아시스 제품 구입 시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하며, 라이브 스테이지 중 손나은이 직접 추첨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팬들을 위한 이벤트 외에 글로오아시스의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2부 순서에서는 글로오아시스의 전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방송 중에 공개되는 히든세일, 사전댓글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뉴욕에서 시작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오아시스는 국내 런칭 후 손나은을 모델로 발탁하여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