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2.08 09:34

세븐에듀 차길영, 학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잡티처와 업무협약 체결.. 수학싸부 교육사업 추진

▲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 교육 전문 기업 세븐에듀는 학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잡티처를 운영하는 티엔에스컴퍼니와 수학싸부 교육사업 추진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지난 4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현재 수학싸부는 온라인 수학 학원에서 재택으로 근무할 수학 강사 ‘수학싸부’ 100명을 추가 모집 중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수학싸부 센터는 전국 140여 곳에 오픈할 예정이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새로운 학습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차길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수학싸부에 필요한 수학 강사 공급과 수학싸부 센터 모집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며 “양질의 수학 강사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발굴하고 육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세븐에듀&수학싸부 대표이자 수학 스타 강사인 차길영 대표와 주식회사 티엔에스컴퍼니 김형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세븐에듀 본사에서 진행됐다.

티엔에스 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잡티처는 학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을 통하여 강사와 학원 간의 연결고리를 담당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 학원장과의 소통을 위하여 공식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다.

잡티처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는 김형선 대표는 “강남, 대치동 학원부터 제주도에서 운영하는 학원까지 수많은 학원 정보와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학원 강사의 면면 및 입시정보들을 제대로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잡티처는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실질적인 학원 구인구직정보를 통하여 강사와 학원의 Miss Matching을 최소화하고 Right People Matching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수학싸부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