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2.01 09:00

현빈 샤워기 ‘퓨어썸’, ‘바디럽 2020 블루프라이데이’ 할인가 진행

▲ 바디럽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현빈 필터 샤워기’로 알려진 ‘퓨어썸’을 ‘바디럽 2020 블루프라이데이’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배우 현빈과 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 부자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있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의 자체 브랜드 바디럽은 2020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럽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2일부터 3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올해에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밖에도 추가 할인 쿠폰 지급, 기획전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바디럽은 2020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에 ‘오구오구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현빈 필터 샤워기’로 알려진 퓨어썸 필터 샤워기,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5종을 한정수량으로 990원에 판매할 예정이며, 네이버에 바디럽을 검색한 뒤 이벤트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내년 2월까지 사용 가능한 5,959원 쿠폰을 증정한다.

바디럽 관계자는 “2020년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다양한 제품 할인, 990원 특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시작 전 ‘사지마세요 제발’ 캠페인을 운영할 예정인데, 해당 캠페인은 미리 이벤트 제품과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 여러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디럽은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지난 2017년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