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0.11.23 10:39

여자친구, 시크+청순 분위기 "당당한 아름다움 표현" [화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신곡 ‘MAGO’로 돌아온 그룹 여자친구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의 12월호를 장식했다.

무대 위 디스코퀸으로 변신한 여자친구 멤버들은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화려한 모습은 잠시 내려 놓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모두를 궁금하게 했던 ‘My Room’ 콘셉트 포토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자신의 내면을 살펴보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고민 끝에 각자의 콘셉트를 정한 것이다. “나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는 엄지, “나의 욕망을 자유롭고 당당하게 표현하고 싶었다”는 소원과 “’폴’이라는 오브제로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유주, 자신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스포트라이트’를 콘셉트로 정한 신비, 그리고 ‘미(美)’를 콘셉트로 정한 예린까지. 각자의 욕망에 솔직한 모습을 내비쳤다. 특히 타투로 자신을 표현한 은하는 “한번 (타투를) 몸에 가득 그려보니 평생치 대리만족이 되었다”고.

6년 차 그룹으로서 한 층 더 성장한 여자친구. 그들이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 얼마 전 성공적으로 끝마친 첫 온라인 콘서트 및 컴백 준비를 하면서 생긴 에피소드 등 질문에 아낌없이 대답해준 그들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하퍼스 바자' 12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