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11.01 08:05

지숙♥이두희 결혼, 레인보우 총출동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레인보우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지난 10월 31일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숙 씨가 오늘(3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지숙과 이두희의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 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지숙의 결혼식에는 레인보우 멤버 전원이 참석했고, 사회는 오상진이 축하는 가수 윤하가 맡았다. 그리고 레인보우 멤버들이 깜짝 이벤트를 통해 지숙에게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지숙은 소속사를 통해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숙은 이두희와 지난해 10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숙 씨가 오늘(3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 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레인보우 멤버 전원이 참석하여 의리를 지켰으며, 사회는 오상진씨가 축가는 가수 윤하씨가 맡았습니다. 또한 레인보우 멤버들의 깜짝 이벤트로 지숙씨에게 큰 감동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지숙 씨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숙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