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10.29 10:17

엑소 찬열 前 여자친구, 사생활 폭로 "나만 빼고 너 더러운 거 다 알아"

▲ 엑소 찬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엑소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가 찬열이 교제할 당시 수차례 다른 여성을 만났다고 밝혔다.

A씨는 29일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녕하세요 ㅇㅅ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A씨는 찬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뒤 2017년 10월께부터 찬열과 연락을 하기 시작했고, 진지하게 만났다고 털어놨다. A씨는 "(교제)3주년을 앞두고 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 됐다"라며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다"라고 폭로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A씨에 따르면 찬열은 걸그룹 멤버,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이어 A씨는 "나만 빼고 네 주위 사람들은 너 더러운 거 다 알고 있더라. 나랑 네 팬들만 몰랐다"라며 "근데 정말 몰래 많이도 폈더라.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는다. 네가 사람 새끼면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들지 말았어야지"라고 말했다.

끝으로 A씨는 "세상 사람들이 얼마나 네가 나쁜 XX인지 알았으면 좋겠어. 연락은 하지 마"라고 전했다.

해당 글이 공유되면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자 A씨는 약 3시간 만에 글을 삭제했다. 그러나 A씨가 게재한 글과 사진은 캡처돼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계속해 확산되고 있다.

한편 이와 관련해 찬열이나 찬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