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4.01.08 08:42

조인성, 中 최대 패션 시상식서 '최고 패셔니스타상' 수상

드라마 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인정받는 한류스타로 발돋움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조인성이 중화권 최대 패션 시상식인 ‘2014 소후 패션 어워즈(SOHU Fashion Awards)’에서 올해 최고의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조인성은 지난 6일 중국으로 출국해 샹그릴라 호텔에서 개최된 ‘소후 패션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을 통해 한국 배우 최초로 올해 최고의 패셔니스타상을 받으며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인정받는 대표적인 한류스타로서의 위엄을 보였다.

▲ '소후 패션 어워즈'에서 '올해 최고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한 배우 조인성 (HS미디어 제공)

참석 전 레드카펫을 밟은 조인성은 우월한 비주얼로 블랙 벨벳 수트를 완벽히 소화해 현지 취재진들의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는 동시에 소후 패션 어워즈 관계자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이후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조인성은 “2014년 이렇게 멋진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산뜻한 출발이 될 것 같습니다. 초대해주신 소후 관계자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라며 관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고, “올 때 마다 환호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는 말로 팬에 대한 애정을 담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7일 조인성은 qiyi(치이), easy(이지), 신오락재선 등 각종 언론 매체와 인터뷰를 가졌고 한국으로 귀국할 예정이다.

조인성이 참석한 ‘소후 패션 어워즈’는 ‘패션계의 아카데미’로 불리우며 패션 산업의 표준이자 최고의 영향력을 행사하는 중화권 최대 패션 시상식이다. 이날 린제이 로한, 안젤라 베이비, 오기룡, 장량, 한경, 임지령 등이 함께 자리했다.

한편, ‘2014 소후 패션 어워즈’는 CCTV, BTV 등 중국 전역으로 녹화 방송될 예정이며, 현재 조인성은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