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0.22 10:18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 학원ㆍ공부방ㆍ교습소 미래형 모델 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코로나19 사태와 같은 전 세계적인 위기와 변화에 대응하여 교육의 형태가 대면 수업에서 비대면(언택트) 수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또한 학생과 학부모의 교육에 대한 니즈가 점차 변화하면서 단순히 잘 가르치는 학원에서 일대일 맞춤형 학습 학원에 대한 니즈가 강해졌다.

현재 학원, 공부방, 교습소를 운영하고 있다면 기존에 획일화된 교육 서비스로는 더 이상 학생과 학부모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어렵다. 새롭게 변화하는 교육 패러다임을 받아들이고 앞장서야 성장하는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다.

이에 수학싸부 센터에서는 학원, 공부방, 교습소를 운영하는 원장들을 위해 유튜브 수학싸부 채널에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시스템인 수학싸부 센터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수학싸부 센터는 온·오프라인 병행 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배가하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방식의 수학교육 센터이다. 수학전문가(수학싸부)가 학생과 학부모의 니즈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수업과 코칭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실질적인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수학싸부 센터 소개 영상에는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이 ‘수학싸부 센터를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 (수학싸부 제공)

◇ 인공지능(AI) 기반의 일대일 맞춤학습

수학싸부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6만 5천 개의 동영상 클립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 개인에게 맞는 맞춤 교재를 제공하는 등의 개인에게 맞춤화된 최적의 서비스로 학생의 성적 향상을 이끈다.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학싸부와 일대일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수학싸부가 학생의 학습 수준을 분석하여 학습 계획을 세워주기 때문에 학생은 비능률적인 요소 없이 공부할 수 있어 짧은 시간에 큰 성적 향상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학습 코칭 방식으로 학습 상태를 점검하고 실시간 Q&A 서비스를 통해 빠른 피드백을 전달한다.

◇ 학부모와 학생의 니즈를 모두 충족하는 모델

수학싸부는 3가지 모델인 학원, 교습소, 홈 센터가 있다. 현재 운영하는 사업장에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시스템인 수학싸부 플랫폼을 결합하여 함께 운영할 수 있다.

◇ 학생 모집 및 비대면 학부모 설명회 지원

지역 전단 광고와 온라인 광고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수학싸부로 들어오는 수많은 문의 건을 통해 센터로 학생들을 등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수학싸부 교육 전문가인 교육 매니저가 비대면 학부모 설명회를 지원하며 스케줄이 맞을 때에는 차길영 원장이 직접 설명회를 진행한다.

◇ 온라인 수학싸부로 추가 수익 기대

다른 지역의 학생들을 비대면으로 가르칠 수 있으므로 사업장 수익 외에 지속적인 추가 수익이 가능하다.

또한 동영상 강의를 직접 녹화하여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고, 수학싸부 플랫폼을 통해 별도로 판매도 가능하다.

수학싸부 센터 차길영 원장은 “미래에는 개인 맞춤형 학원, 교습소, 공부방이 대세가 될 것이다”며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수학싸부 센터와 함께하면 성장하는 센터를 운영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수학싸부 센터운영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센터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