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10.06 09:45

수지, 매혹적 비주얼 가을 메이크업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한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지난 5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 되었으며, 수지는 ‘화보 장인’다운 독보적인 미모와 아우라로 각각의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감성적인 컷을 완성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는 메이크업 스타일 및 의상 분위기에 따라 도시적인 시크한 매력부터 특유의 청초한 매력까지 화보의 컨셉에 걸 맞는 포즈와 눈빛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깊이 있는 눈빛부터 사연을 담은 듯한 섬세한 표정 연기는 물론, 특유의 발랄한 포즈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는 컷까지 수지만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신제품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립스틱이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이  화사하게 빛나는 수지의 피부를 표현함과 동시에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게 밀착되는 편안함까지 갖춘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립스틱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시켰다.

▲ 마리끌레르 제공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이번 뷰티 화보는 선 공개된 컷 외에도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화보 컷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에 사용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수지는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드라마 ‘스타트업’으로 1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다. 수지는 한국의 스티브잡스를 꿈꾸는 당찬 여주인공 서달미 역을 맡아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