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09.21 16:41

오마이걸 유아, 다채로운 매력 여신 비주얼 화보 공개

▲ 투페이스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 유아(YooA)의 자연스러운 일상 속 모습부터 트렌디한 분위기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화보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유아를 뮤즈로 촬영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 투페이스드 제공

공개된 ‘본라이크디스’ 캠페인 화보에서 유아는 컨셉에 따라 다채로운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결점 없는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흰 셔츠로 스타일링한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 매끈한 피부를 바탕으로 트렌디하면서 힙한 메이크업의 안무 연습실 씬, 공연 연출 씬에서는 그 동안 오마이걸에서 보여주었던 유아의 이미지와는 다른 화려한 글램 메이크업과 의상을 역동적인 포즈로 완성했다.

▲ 투페이스드 제공

페이스드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유아가 인형 같은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 그리고 “무대에서 사랑스러운 컨셉부터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컨셉까지 모두 소화하는 다양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하여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유아는 최근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를 발매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 투페이스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