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뷰티
  • 입력 2020.09.15 11:51

강다니엘, "날 특정하는 말로 정해놓고 표현하고 싶지 않아" [화보]

▲ 지방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공식 모델 강다니엘의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을 담아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딥 레드 메이크업 룩으로 현장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지방시 뷰티 화보에서 강다니엘은 감각적이고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는 지방시 아이코닉 매트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을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대담한 무드를 완성했다. 지방시는 최근 클래식한 레드부터 라이트 핑크, 누드까지 다채로운 9가지의 ‘르 루즈 딥 벨벳’ 신규 쉐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강다니엘의 결점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는 지방시 베스트셀링 아이템 ‘땡 꾸뛰르 쿠션(TEINT COUTURE CUSHION)’과 4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PRISME LIBRE)’로 연출했다.

강다니엘에게 요즘 뷰티 업계는 성별을 뛰어넘는 젠더리스 모델이 큰 인기인데, 지방시 뷰티 모델이기도 한 그에게 이러한 현상에 대한 소감을 물었더니 “젠더의 경계를 허무는 데 제가 특별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 적은 없어요. 너무나 당연하게 다양함을 존중받아야 하는 시대니까요. 우리 가족만 해도 제가 뷰티 모델이 됐다고 하니 외할아버지는 “다니엘이 광고하는 ‘루즈’를 나도 사야겠다”라며 기뻐하실 정도예요. 하하”라고 대답했다. 또한 스스로 강다니엘을 정의하는 수식에 대해 “나를 특정하는 말로 정해놓고 표현하고 싶지 않아요. 언제나 열심히 하는 것. 그게 지금 저에게 제일 중요한 모토 같아요”라고 밝히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다니엘의 커버와 화보 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및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