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9.11 10:35

유수정, 새 프로필 사진 공개... 다채로운 매력 '청순+러블리'

▲ 유수정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유수정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유수정의 깊어진 분위기와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수정은 특유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는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내며 감탄을 자아낸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에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유수정의 맑은 피부와 파스텔 톤 니트는 상큼함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신비로운 눈빛과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 유수정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제공)

뿐만 아니라 단아하게 머리를 묶고 블랙 터틀넥을 입은 모습에서는 우아함과 도회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것은 물론 화이트 셔츠를 입은 컷에서는 한층 여성스럽고 성숙한 아우라를 물씬 풍기는 등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처럼 유수정은 특유의 청초하고 러블리한 모습부터 업그레이드된 성숙함까지, 사진 한 장에도 무궁무진한 매력을 담아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청량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수정은 유창한 영어와 중국어 실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배우다. 영화 ‘오케이 마담’, ‘다시, 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유수정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대중과 만나게 될지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