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0.09.09 14:35

[공식입장]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 측, 신민아 주장 사실무근 "추가고소 한 적 없다"

▲ 아이러브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이러브의 소속사 WKS ENE가 전 멤버 신민아의 주장을 일축했다.

WKS ENE는 9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전 멤버 신민아가 주장하는 추가고소는 전혀 없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앞서 신민아는 한 매체를 통해 추가고소를 당해 체중이 35kg까지 빠질 정도로 고통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아래는 WKS ENE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입니다.

현재 전 아이러브 멤버였던 신민아가 한 매체를 통해 주장하고 있는 내용에 대한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9월 9일 한 매체를 통해 전 아이러브 멤버였던 신민아가 소속사(WKS ENE)로부터 추가 고소를 당해 괴롭고 저체중으로 고통스럽다고 주장했습니다.

소속사가 추가 고소를 해 괴롭다는 신민아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당초 7월 30일 고소 접수 당시 법률적 검토결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죄와 업무방해죄, 절도죄에 해당한다고 판단하여 진행한 것이며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인 사건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개할 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속사와 다른 멤버 등은 고소인으로서 조사를 받았고, 조속히 수사가 마무리되고 진실이 밝혀질 수 있기를 누구보다 희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