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0.08.18 10:11

NCT DREAM, 첫 뷰티 화보 공개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가 NCT DREAM의 첫 뷰티 화보를 공개한다.

NCT DREAM이 뷰티 브랜드 ‘캔디랩’의 뮤즈가 된 기념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내 여자친구에게’라는 콘셉트로, 캔디랩의 다채로운 컬러를 입은 멤버 다섯 명(지성-천러-재민-제노-런쥔)의 모습을 담았다. 

데뷔 후 처음 도전하는 뷰티 화보 촬영장에서 NCT DREAM은 어색한 기색 없이 5인 5색 컬러를 소화하며 달콤하고 로맨틱한 모습을 그려냈다. 촬영 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NCT DREAM은 ‘첫 뷰티 화보 촬영이라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다’라는 소감을 밝히며, 이날 촬영 콘셉트인 ‘남친짤’을 잘 찍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소개하는 등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촬영에서 NCT DREAM이 사용한 ‘크림팝 더 벨벳 립컬러’는 생크림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의 벨벳 립 틴트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고 생생한 컬러를 연출한다. 입술은 물론 치크 메이크업 대용으로 양볼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선명한 레드 컬러부터 립 메이크업의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베이지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스테이 코팅 레이어를 함유한 컬러 피그먼트 덕분에 처음 바른 것처럼 생생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캔디랩의 크림팝 더 벳벳 립컬러를 입은 NCT DREAM의 화보는 이달 중순 발행하는 <엘르> 9월호와 뷰티 브랜드 캔디랩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