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0.07.28 10:27

김호중 ‘우리家 처음으로’, 진성 특급 게스트로 출격 ‘특별한 선후배 케미’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호중의 첫 단독 팬미팅에 선배 진성이 지원사격을 나선다.

28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에 진성이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다. 4회 중 어느 회차에 출연할 지는 아직 미정”이라고 전했다.

‘우리家 처음으로’의 게스트로 나서는 진성은 김호중과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태클을 걸지마’ 듀엣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미스터트롯’을 비롯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미운 우리 새끼’ 등에 함께 출연하며 꾸준한 케미도 자랑, 세월을 뛰어넘는 절친임을 입증한 바 있어 두 사람과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되어줄 전망이다.

코로나19 사태 속 모범적인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KBS아레나로 장소를 변경한 김호중은 ‘좌석 간 거리두기’부터 모든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킨 정부지침을 준수해 회당 1500석, 4회에 걸쳐 ‘우리家 처음으로’를 개최한다.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8시 티켓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되며, 현재 오픈을 앞두고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다.

김호중의 ‘우리家 처음으로’는 KBS아레나에서 8월 14일 오후 3시와 8시, 15일 오후 3시와 7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