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07.06 10:00

샤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럭셔리 브랜드 최초 전문관’

▲ 샤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샤넬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럭셔리 브랜드 최초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7월 6일 오픈하는 샤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샤넬의 베스트 셀러는 물론 신제품 중 친구, 연인, 가족 등의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고 어울리는 아이템 22가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샤넬 향수 샹스 오 땅드르 35ml와 리퀴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크림, 맨즈 라인에서는 보이 드 샤넬 립 밤과 블루 드 샤넬 향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 샤넬 제공

샤넬측은 “국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럭셔리하고 편안한 샤넬의 뷰티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새롭게 론칭하는 샤넬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샤넬은 매 시즌마다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이는 등 많은 고객들이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 설명했다.

한편 샤넬 뷰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시그니처 기프트 백과 함께 제품을 제공해 선물하는 마음이 더욱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특별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샤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