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3.12.05 11:03

'기황후' 김서형, 화보 공개 '고혹적인 자태' 뽐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에 카리스마 넘치는 황태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김서형이 최근 여성 매거진 '여성동아'의 커버를 장식하며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 화보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한 배우 김서형(여성동아 제공)
이번 화보 속 김서형은 원나라 황태후에서 다시 현대로 돌아와 화려한 모피코트부터 다른 사람들은 소화하기 어려운 핫 핑크 정장까지 멋스럽게 소화며 그녀의 도시적인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김서형의 늘씬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블랙 톱 의상까지 시크하게 살려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 실린 인터뷰에서 "연기하는 순간을 즐긴다"라며 신중하게 운을 뗀 김서형은 "삶에서 연기가 제일 재미있고 중요하다. 배우는 드라마든 저예산 영화든 상업 영화든 카메라 앞에 서는 게 맞는 것 같다. 어떤 배우든 좀 더 자신이 주도할 수 있는 작품을 하면 좋겠지만, 항상 그런 기회만 바랄 볼 순 없다. 연기할 수 있는 기회 자체가 주어지는 지금에 감사하고 있다"라며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밝혔다.

▲ 화보에서 도도함과 섹시함을 강조한 배우 김서형(여성동아 제공)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고 있는 김서형은 새로운 장르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전하는 한편 내년 초 개봉 예정인 영화 '봄'까지 자신 있게 소개하며 천상 배우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커버를 장식한 김서형의 인터뷰를 비롯해 화보는 '여성동아' 12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