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3.12.04 10:16

보컬마스터즈 조홍경, JTBC 감사패 수여받아 '히든싱어' 공로 인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히든싱어'의 히어로 조홍경 보컬마스터즈가 JTBC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지난주 열린 JTBC 임직원회의에서 '히든싱어'의 보컬트레이너로서 활약을 톡톡히 해내며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 JTBC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은 보컬마스터즈 조홍경(보이스펙트 제공)
'히든싱어'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온 조홍경은 설 특집으로 진행된 파일럿, 시즌1, 그리고 시즌2에 이르기까지 맹활약을 해오며 명실공히 최고의 보컬트레이너임을 입증받았음은 물론 프로그램의 미라클 메이커로서 각광 받아왔다.

특히, 모창능력자의 수준이 프로그램의 인기와 재미에 직결되는 만큼 조홍경이 '히든싱어' 내에서 가지는 의미는 남다를 수밖에 없다. 조홍경은 시즌2를 통해 2회 연속 모창능력자의 우승이라는 이변마저 탄생시키며 안방극장에 감동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보컬마스터즈 조홍경은 "히든싱어의 초창기부터 함께 해오며 나 역시도 많은걸 배우고 있다. 회를 거듭해갈수록 나도 모르게 애착과 욕심이 생겨 좋은 결과까지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히든싱어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며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끝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JTBC '히든싱어'는 오는 7일 밤 11시에 휘성 편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