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패션
  • 입력 2013.12.03 13:04

이태곤, 생애 첫 화보집 '배우, 그 낯선 이와의 여행' 출간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이태곤이 이태리를 배경으로 한 생애 첫 화보집 '배우, 그 낯선 이와의 여행'을 출간한다.

지난여름 3주간에 걸쳐 이태리 피렌체와 토스카나 지방을 중심으로 진행된 화보는 이태곤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제작되었다.

▲ 화보에서 시크하고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연출한 배우 이태곤(뮤즈나인 제공)
지난해 1년여간 방영된 KBS 대형사극 '광개토대왕'을 끝낸 후 긴 휴식 기간을 가졌던 이태곤은 그 시간 동안 배우로서의 한 단계 발전된 성찰의 시간을 가졌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화보집은 이태곤의 모습과 함께 늘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야 하는 배우의 삶에 대한 진지하고 심도 있는 고민과 깨달음을 독백체로 써 내려간 자서전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스타 화보집으로는 드물게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화보집은 124페이지에 걸쳐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 피렌체를 배경으로 이태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태리에서도 소수의 현지인에게만 알려진 토스카나 지방의 매력적인 모습을 처음으로 국내 화보에서 소개한다.

▲ 화보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한 배우 이태곤(뮤즈나인 제공)
토스카나의 유서 깊은 와이너리 비온디 산티(Biondi Santi), 세계 최고 명품브랜드 '스테파노 리치(Stefano Ricci)' 피렌체 본사 등 평소 촬영 허가가 엄격한 곳들을 배경으로 해 희소성을 높였다.

한편, 이태곤은 최근 KBS 예능프로그램 '마마도'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부터 새로 시작하는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남자주인공 '한윤찬'역으로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