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20.05.19 17:02

사우스클럽 남태현,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 ‘6시 퇴근’ 합류

▲ 남태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9일 남태현의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남태현이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 ‘6시 퇴근’에 합류한다. 남태현은 주인공 ‘장보고’ 역을 맡아 가수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남태현은 ‘6시 퇴근’에서 한때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던 소심남이자 비정규직 사원인 ‘장보고’ 역할을 맡아 일과 꿈 그리고 사랑에 대한 고민들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밴드 사우스클럽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뽐내며 뮤지션으로 각광받은 남태현은 생애 처음으로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남태현은 “뮤지컬 ‘6시 퇴근’에 주연으로 늦게 합류하게 됐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무대에서도 관객들과 호흡을 맞추며 더욱 즐거운 공연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뮤지컬 ‘6시 퇴근’은 어느 날 회사로부터 매출 실적이 저조하면 팀이 해체된다는 통보를 받은 한 제과 회사 '홍보 2팀' 직원들의 이야기로 제품 홍보를 위해 팀원들이 록밴드를 결성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웃음과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남태현이 출연하는 ‘6시 퇴근’은 오는 22일 서울 대학로 고스트씨어터에서 첫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